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VC33M2100LR 바이탈리티 레드

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바이탈리티 레드 VC33M2100LR은 강력한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가정 청소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이 청소기는 싸이클론 기술을 이용하여 먼지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분리하고 제거함으로써 청소 효율을 높여줍니다. 또한, 바이탈리티 레드 색상의 고급스러운 외관은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며, 청소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이 청소기는 VC33M2100LR 모델로, 다양한 청소 모드와 각종 청소 도구를 함께 제공하여 다양한 청소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삼성전자의 고품질 기술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랜 사용에도 높은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의 A급 에너지 효율 등급을 회복하기 위한 다양한 효율적인 기술도 적용되어 있어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고 환경에도 공헌할 수 있습니다. 이 청소기는 집안 곳곳의 먼지와 이물질을 철저히 제거하여 깨끗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바이탈리티 레드 VC33M2100LR은 높은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가정용 청소기입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청소 모드와 청소 도구를 통해 사용자의 다양한 청소 요구에 부합하며, 오랜 사용에도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으로 환경에 공헌하며, 청소 과정에서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바이탈리티 레드 VC33M2100LR은 깨끗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유지하는 데 탁월한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바이탈리티 레드 VC33M2100LR

제품명 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바이탈리티 레드 VC33M2100LR
내용 진공청소기/유선/코드길이: 6m/소비전력: 1200W/
성능 싸이클론포스/3단계여과/먼지통/먼지통: 1.5L/소음: 71dB
구성 보조브러쉬: 틈새, 솔형/알루미늄연장관
부가 에너지효율: 5등급/색상: 바이탈리티레드/무게: 4.5kg/2019년형/크기(가로x세로x깊이): 272x243x398mm

상품리뷰 확인하기

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바이탈리티 레드 VC33M2100LR는 2019년형으로, 유선 진공청소기입니다. 이 제품은 소비전력이 1200W로, 성능면에서는 싸이클론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3단계 여과 시스템과 1.5L의 먼지통을 갖고 있으며, 소음은 71dB로 쾌적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보조브러쉬로는 틈새 브러쉬와 솔형 브러쉬가 제공되며, 알루미늄 연장관도 함께 제공됩니다. 에너지 효율은 5등급이며, 바이탈리티 레드 색상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무게가 4.5kg이며, 크기는 가로 272mm, 세로 243mm, 깊이 398mm입니다.

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바이탈리티 레드 VC33M2100LR

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바이탈리티 레드 VC33M2100LR는 성능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유선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사용 중에 배터리가 방전되는 걱정이 없으며, 6m의 긴 코드를 통해 넓은 공간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1200W의 소비전력을 가지고 있어 강력한 진공 성능을 제공합니다. 싸이클론포스 기술을 적용하여 효율적인 먼지 흡입을 실현하였으며, 3단계 여과 시스템을 통해 깨끗한 공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먼지통 용량은 1.5L로 충분히 크며, 한 번에 많은 양의 먼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먼지통이 투명하여 먼지의 쌓임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소음은 71dB로 소음을 최소화하여 조용한 청소를 가능하게 합니다. 그리고 보조 브러쉬로는 틈새와 솔형 브러쉬가 함께 제공되어 다양한 공간과 표면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알루미늄 연장관으로 구성되어 있어 높은 장소나 좁은 공간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효율 등급은 5등급으로 저전력으로도 높은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바이탈리티 레드로 생기 넘치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무게는 4.5kg로 가벼운 편입니다. 제품의 크기는 272x243x398mm로 손쉽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바이탈리티 레드 VC33M2100LR은 성능과 편의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다양한 공간과 표면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소음이 적어 조용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에너지 효율 등급으로 저전력으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깔끔하고 생기 넘치는 바이탈리티 레드 색상으로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