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날17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 60정 1개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 60정 1개는 체중 감량과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과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은 높은 효능과 안전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체지방을 감량하는 데 도움을 주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여 소화기능을 개선합니다. 이 제품은 식이 섬유와 유산균의 효과적인 조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원해줍니다.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은 꾸준한 복용으로 지방 감량을 도와드리며, 더욱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제품 정보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 60정 1개

주요성분 프로바이오틱스/보장균수(CFU) 100억
섭취정보 섭취대상 성인남녀
섭취횟수, 양 1일 1회, 1회 2캡슐
총량 60캡슐
섭취기간 1개월
형태 캡슐, 정
인증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장 건강, 배변활동 원활, 체지방감소



상품리뷰 확인하기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 60정 1개는 성인 남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와 보장균수(CFU)에 100억의 양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1일 1회, 1회 당 2캡슐을 섭취하며, 총 60캡슐로 1개월 동안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장 건강, 배변활동의 원활함, 체지방 감소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캡슐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되어 있습니다.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 60정 1개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은 높은 보장균수를 가진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정말에는 100억의 보장균이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을 도와줍니다.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은 성인남녀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하루에 한 번, 2캡슐을 섭취하면 됩니다. 총 60캡슐이 함유되어 있어 1개월 동안 지속적인 복용이 가능합니다.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은 캡슐 형태로 제공되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장 건강을 개선하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줌으로써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은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장 내 유익균을 증식시킴으로써 소화를 개선하고 체지방 감소를 도와줍니다.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은 건강한 식이와 함께 복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식단과 운동과 함께 복용하면 예상치 못한 체지방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에날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캡슐은 자연의 힘을 활용한 건강식품으로, 상쾌한 생활과 건강한 신체를 위한 선택으로써 추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